뉴스 > 모바일

새로운 신을 맞이하라 '퍼즐앤드래곤' 오마이갓 이벤트

/ 1

▲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던전과 드랍률 상승 이벤트를 진행하는 '퍼즐앤드래곤' (사진제공: 네오싸이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고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신타입 몬스터를 뽑을 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앤드래곤’은 금일(15일) 오후 3시부터 1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한정시간 동안만 레어에그에서 이집트신, 일본신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력한 스킬을 가진 몬스터를 획득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획득한 몬스터를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퍼즐앤드래곤’은 지난 14일 ‘제우스’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고난이도 던전 ‘제우스 강림’ 첫 공개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탈환했으며, 현재까지도 순위를 유지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오는 21일까지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하나씩 선물한다. 더불어 테크니컬 던전 ‘+알’ 출현 확률 5배, 요일별 던전 몬스터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 레벨업 확률이 2배 증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유저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받아온 ‘오마이갓’ 이벤트가 오늘 오후 3시부터 내일까지만 진행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퍼즐앤드래곤’의 남은 이벤트에 지속적인 참여 부탁하며, 향후 국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