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규카드 대거 추가 '다크서머너' 대규모 업데이트

/ 1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다크서머너' (사진제공: Ateam)


소환사 배틀 게임 '다크서머너'가 드디어 장대한 여행의 본편을 공개한다.

Ateam은 오는 5월 3일 '다크서머너'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그랜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다크서머너'는 지난 2013년 4월 3일 구글 플레이 발매 개시 후 최신 무료 게임 순위 최고 5위를 달성했고, IOS에서는 무료 순위 1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Ateam은 론칭 이후 한국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하면서 다양한 업데이트와 보완을 거쳤고, 오는 5월 부터 그 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 본격적으로 한국 유저들을 위한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신규 카드가 대거 공개되면서 새로운 덱을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를 위해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서비스되는 '한계 돌파 소환'을 통해 특수 진화하는 특별 몬스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11연속 암흑 소환 기능이 최초로 공개돼 새로운 카드를 맞이할 유저들의 도우미 역할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뒤를 이을 예정이다. 가장 먼저 '신비의 수탑'이벤트를 개최한다, '신비의 수탑'은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특히 '신비의 수탑'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AA급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들 이외에도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해 보다 강력한 덱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여기에 매회 호화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가 5월 3일 새롭게 리뉴얼된다. 12일간 연속으로 로그인 하면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있는 암흑소환권을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화 아이템을 대량 증정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뒤따를 예정이다.

끝으로, 이번 그랜드 오픈 이벤트 기간 중 5월 3일부터 6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설적인 일러스트레이터 '공각기동대 (GHOST IN THE SHELL)'의 시로 마사무네씨가 디자인 한 한정 레어몬스터를지급한다. 기존 이벤트를 통해 해당 카드를 보유하고 있던 유저들은 A+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Ateam 사토씨는 “그간 많은 분들이 요청을 해주셨 듯이 그랜드 오픈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서비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