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귀여운 개그 트리오 스마트폰에 등장 '라바링크' 출시

/ 1

▲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출시된 '라바' (사진제공: 코카반)


라바(Larva) 의 제작사 투바엔터테인먼트는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업체이자 게임개발사인 코카반과 협약을 맺고 5월 3일 ‘라바링크’ 를 정식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바링크'는 인기 애니매이션 ‘라바’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최초의 모바일게임이다. 대사없이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만으로 '90초 안에 무조건 웃긴다'는 콘셉트가 '라바링크' 게임에도 그대로 적용되어 귀여운 라바들의 엽기발람함이 그대로 묻어 것이 특징이다.  

게임방법은 남녀노소, 국적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매우 간단하게 제작되었다. 상하 좌우, 대각선 등 원하는 모든 방향으로 드래그하여 같은 라바를 3개 이상 이으면 라바들이 사라진다. 

단순해서 자칫 쉽게 흥미를 잃을 수 있는 퍼즐게임과 차별화하여 재미를 더해주는 4종의 스페셜 젬도 등장한다. 서로 다른 라바들을 연결해주는 거미줄링크, 라바 한종류를 몽땅 잡아먹는 하수구의 최강자 개구리, 옐로우의 방귀를 가득 모아 주위의 라바들을 기절시키는 방귀풍선, 주위의 라바들을 모두 한 종류의 라바로 변신시키는 카멜레온 등 실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스토리 요소들이 게임에도 등장한다. 
  
'라바링크'는 현재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하트’ 나 ‘코인’ 없이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일주일 동안 친구들끼리만 겨루는 형태가 아닌 전세계 유저를 상대로 반영되는 자신의 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코카반은 5월3일부터 '라바링크'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