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넥스투글로벌, 중소 모바일게임사 글로벌 진출 돕는다

/ 1


▲ 중소 모바일게임 게임사 글로벌 마케팅 대행을 맡는 넥스투글로벌 임직원 (사진 제공: 넥스투글로벌)


넥스투글로벌이 국내 중소 모바일 게임사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 전용 마케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전용 마케팅 상품은 글로벌 환경에 적합하게 고안된 새로운 PR 방법인  Advanced PR, 구글 플레이를 통한 리뷰 마케팅, 영문 페이스북 운영, 영어권 고객 응대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사가 필요한 상품만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개성과 상품의 특성이 다른 모바일 게임사들의 특성을 고려해 각 회사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글로벌 서비스 상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사들은 글로벌 런칭부터 서비스 운영까지 실질적으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 비용과 언어의 장벽으로 힘들었던 글로벌 시장이 보다 진출이 보다 수월해질 전망이다. 


넥스투글로벌 박준호 대표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전용 상품은 글로벌 마케팅 방법이 없어서 글로벌 진출을 포기했던 중소 게임사들을 위해 개발된 상품"이라며 "비용과 언어의 장벽 때문에 포기했던 중소 게임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글로벌 글로벌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중소 게임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넥스투글로벌의 모바일 게임 전용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ex2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