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이 무비스타' 마지막 이야기 '베누스' 업데이트

/ 1

▲ 업데이트로 '마이 무비스타 베누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픽토소프트)

픽토소프트는 블루핑거에서 개발한 육성 시뮬레이션 SNG '마이 무비스타'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마이 무비스타 베누스 for Kakao'를 2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마이 무비스타' 시리즈는 실패한 아이돌에서 성공적인 탑 배우가 되어가는 순정만화와 같은 스토리를 가진 육성 시뮬레이션 SNG으로 '마이 무비스타: 드림 하이', '마이 무비스타 시즌2 for Kakao' 등으로 출시되어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옷, 헤어 등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이 여심을 자극하고, ‘무비시티’와 ‘갈리우드’ 등 이색적인 배경과 개성 넘치는 주인공, 조연 캐릭터는 게임의 감초 역할을 하며 스토리 기반 육성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더하였다.

특히 '마이 무비스타 시즌2 for Kakao'의 경우 앱스토어의 무료 인기 게임 상위권에 오르고 최고 매출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사랑 받았던 만큼,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마이 무비스타 베누스 for Kakao'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베누스'에서는 아름다운 물의 도시를 배경으로, 괴한에게 납치된 남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배우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러브 스토리, 추가되는 꾸미기 아이템 등 새로운 시나리오와 콘텐츠를 기존의 '마이 무비스타 시즌2 for Kakao' 유저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 무비스타' 시리즈의 마지막편, '마이 무비스타 베누스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