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패왕색 현아가 카드로? '데빌메이커' 가수 포미닛 업데이트

/ 1

▲ '데빌메이커'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포미닛 카드 (사진제공: 팜플)


팜플은 8일 엔크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카드 RPG 게임인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를 업데이트하며, 인기 걸그룹 포미닛 이벤트 카드를 선보였다.

포미닛은 현재 가요계에서 핫한 걸그룹으로 최근 신규 미니 앨범 ‘네임 이즈 포미닛(Name Is 4minute)’을 출시하고, 신곡 ‘이름이 뭐예요?’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에, 팜플은 ‘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 유저들이 인기 걸그룹 포미닛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흑화’와 ‘야생’ 두 가지 컨셉의 데빌메이커-포미닛 특별 이벤트 카드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 유저들은 포미닛 멤버들을 재해석한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의 5등급 유니크 카드 10장을 모을 수 있게 되었으며 포미닛 이벤트 카드를 모아 게임 내 미니앨범 ‘정글의 법칙’과 ‘게릴라 콘서트’를 완성하면 포미닛의 모든 멤버가 함께 들어간 최고 등급의 6등급 유니크 카드인 ‘흑화 포미닛’, ‘순백의 포미닛’ 카드를 추가로 모을 수 있다.

팜플은 이번 ‘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의 ‘포미닛 이벤트 카드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카카오톡 친구를 ‘데빌메이커 : 도쿄 for Kakao’ 게임에 초대하고, 초청받은 친구가 게임 내 이벤트 창에 추천인 ID를 입력하면 추천인 및 신규 가입자 모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포미닛이 직접 싸인한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일러스트 액자(5명), 포미닛의 신규 앨범(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친구를 30회 이상 초대하면 무료로 ‘야생의 현아’ 카드를 획득할 수도 있다. 

더불어, 안드로이드 유저의 경우 최초 게임 구동 후 데이터 다운로드 화면을 터치하면 포미닛 멤버들의 귀엽고 발랄한 음성이 지원되며, 게임 아이콘이 현아 아이콘으로 교체되는 등 추가 기능을 즐길 수 있다. 

팜플 서현승 대표는 “이번 ‘포미닛’ 이벤트 카드 업데이트를 통해 ‘데빌 메이커: 도쿄 for Kakao’ 유저들이 최강 걸그룹 포미닛 카드를 소유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데빌 메이커: 도쿄 for Kakao’는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국내 카드 RPG 장르를 대표하는 게임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