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페이스, 영상 콘텐츠 통해 신규 맵 '행거' 공개

/ 1

▲ '워페이스' 신규 맵 '행거'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FPS게임의 명가 크라이텍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에서 게임 내 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맵 소개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두 곳의 폭파지점에 대한 공격과 수비가 진행되는 ‘야드(YARD)’맵과 좁은 골목을 사이에 두고 양팀이 대치하는 ‘아울(AUL)’맵 등 2종의 인기 맵과 함께 미공개 신규 맵인 ‘행거(Hangar)’가 최초로 공개된다.

‘행거’는 비행기 격납고를 배경으로 좁은 공간 내 다양한 구조물을 설치해 유저간 빠른 공방전을 유도하는 맵으로, 공략 및 지형 활용 팁 등이 영상을 통해 소개됐다.

넥슨은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맵 소개 영상’을 제작, 각 지역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팁을 소개해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워페이스의 국내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이번 ‘맵 소개 영상’은 FPS게임의 중요한 승패 요인인 주변 지형 및 이동 경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며, “미공개 맵의 영상도 함께 포함된 만큼 미리 확인해 보다 다양한 전술 플레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페이스’에서는 오는 16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맵 ‘행거’ 공개 외에도 각 병과 별 ‘무기’ 및 ‘신규 도전과제’, ‘휘장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신규 소개 영상 및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워페이스' 신규 맵 '행거' 영상 스틸샷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크라이텍
게임소개
크라이텍의 크라이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워페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컨셉 FPS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차세대 비주얼, AI, 물리효과 등을 실현했다. '워페이스'는 확장된 개념의 PVE 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