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낙하산 공습작전! '아바' 공수 섬멸모드 업데이트

 

▲ '아바' 에서 추가한 공수 섬멸 모드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밀리터리 FPS '아바(A.V.A)' 에서 신규 콘텐츠 ‘공수 섬멸 모드(Airborne)’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수 섬멸 모드’는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교전을 펼치는 신개념 콘텐츠로, 지상뿐만 아니라 공중에서도 슈팅의 묘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중에서 침투하는 플레이어는 적의 위치를 파악해 찾아가는 전투가 가능하며, 낙하산이 펼쳐지는 시점과 활강 거리도 이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다.

 

지상에 있는 플레이어 역시 공중에서 침투하는 적을 사전에 제압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 플레이로 기존 모드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적을 제압했을 때 발동하는 ‘킬버프’와 자신을 제압시킨 적을 표시해주는 ‘리벤지킬’ 등 다양한 시스템적 요소도 추가되어 게임의 묘미를 더했다.

 

‘공수 섬멸 모드’는 소규모 섬멸전 맵인 ‘포트(Port)’와 오픈필드 형태의 맵 ‘윈드밀(WindMill)’등 2종의 맵에서 즐길 수 있다. ‘공수 섬멸 모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