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일본에서 건너온 카드게임 '루나 위치스' 7월 초 발매

/ 1

▲ 오는 9일 카카오 게임센터로 런칭 예정인 '루나 위치스' (사진제공: 헤피엘리먼츠)


'광속궤도: 아바타 드라이브'를 일본에 런칭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헤피엘리먼츠 K.K가 7월 초,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게임 '루나 위치스(마조카 마조루나)'를 카카오 게임센터로 런칭할 예정이다.

'루나 위치스'는 올 해 초,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 되면서 카드 배틀 게임 1위에도 오른 인기작이다.

1,500여 장이 넘는 마녀 카드와 한국인에게 친숙한 미소녀 일러스트, 현실 세계 속 달 모양의 변화에 따라 몬스터, 버프 카드가 바뀌는 등 높은 게임 전략성을 강점으로 카드게임 매니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 게임센터를 통해 런칭하는 만큼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면 카드 소환이 가능한 '마도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카카오 유저들만을 위한 소셜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루나 위치스'는 7월 초 런칭을 앞두고, 매일 로그인 시 무료소환이 가능한 마도 포인트와 카드 강화 및 진화에 필요한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7회 방문 시 R이상의 레어카드를 뽑을 수 있는 골드소환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