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티르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직업 '판다' 파이터 등장

/ 1


▲ 17일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직업 파이터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MMORPG ‘티르온라인’이 7월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액토즈소프트는 '티르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이게 될 신규 직업 ‘파이터’를 정식으로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중심축으로서 판다의 외형을 하고 있는 ‘파이터’는 신비스럽고 민첩하며 용맹한 직업으로, 권갑과 곤봉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근접형 클래스이다. 전직을 통해 취권을 사용 하는 취권사나, 육체를 단련시켜 외공을 수련하는 기공사로 성장할 수 있다.


‘파이터’는 지난 6월 중순 홈페이지 내 예언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에게 일부 정보를 공개한 바 있으며, 귀여운 모습과 독특한 설정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액토즈소프트는 7월 2일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0일 양일에 걸쳐 ‘파이터’의 기본 특성과 전직 및 스킬 등 모든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직업 ‘파이터’ 이외에도 인스턴스 던전, 맵, 퀘스트,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 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박성춘 팀장은 “티르온라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티르온라인이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직업 파이터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보여드리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가 차질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