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람의나라, 여름 캠페인 '땡큐 바람' 홈페이지 오픈

/ 4

▲ 유저 캠페인 '땡큐 바람'을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한 '바람의나라'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MMORPG ‘바람의나라’의 여름 유저 캠페인 ‘땡큐 바람’을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캠페인과 연관한 다양한 유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 캠페인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할 ‘땡큐 바람’ 홈페이지에서는 유저 의견 접수를 비롯해 신규 업데이트 소개, 홍보모델 클라라의 특별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먼저 오는 8월 8일까지 휴대폰 문자 서비스(#3652)를 이용해 자신의 의견 또는 바람(소원)을 적어 전송하면 개발팀 내 전용 스크린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운영진에게 그 내용을 직접 전달하는 ‘바람을 날리다’ 서비스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홈페이지 내 실시간 영상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들의 의견을 직접 확인하는 운영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접수된 의견 및 유저 바람들은 선별과정을 거쳐 운영진이 직접 해결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올 여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백제’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과  ‘연혁 시스템’, ‘고구려 대 부여 침략전’ 추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에 관한 정보들을 공개하며, 홍보모델 클라라와 함께한 프로모션 영상 및 화보, 게임 일러스트 등 다양한 정보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이 어떻게 내부로 전해지고, 논의 되는지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게임에 대한 의견은 물론 개인적인 바람 등 수용 가능한 내용들은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큐(Thank U) 바람’캠페인 홈페이지(http://thanku.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