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 멀티 플레이 대전 영상 공개

/ 1

▲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 멀티 플레이 대전 영상 (영상 출처: 유튜브)

 

한글화 출시 예정인 라리안 스튜디오의 신작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Divinity: Dragon Commander)’의 멀티 플레이 대전 영상이 공개됐다.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는 RPG 방식에 다양한 장르를 접목시킨 게임으로써 턴제 진행 및 실시간 전투, 기술 개발과 카드 플레이의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 플레이, 멀티 플레이, 협력 모드를 제공하며. 몰입도 높은 서사적 스토리에서 정치적 요소와 로맨스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룬다. 뿐만아니라 독특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들도 다수 등장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이번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 멀티 플레이 대전 영상은 멀티 플레이 모드 자체를 소개하기 위해 라리안 스튜디오의 QA팀 멤버들이 직접 플레이 한 장면들을 담고 있으며, 게이머가 드래곤으로 변신하여 3인칭 슈터 시점으로 전개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도 포함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추가로 해당 영상의 주요 내용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멀티플레이 모드의 인터페이스에서는 상대방이 자신의 턴에서 어떠한 활동을 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척탄병, 비행선, 사냥꾼, 포병 등 다양한 전투 유닛을 활용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드래곤 스킬의 업그레이드, 카드 사용과 같은 다양한 전략 구사 방법도 엿볼 수 있다.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는 오는 8월 중 PC로 한글화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관련 영상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웹사이트(http://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 스크린샷 (사진 제공: H2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라리안스튜디오
게임소개
'디비니티: 드래곤 커맨더'는 RPG 방식에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접목한 RTS 게임이다. 턴제 진행 및 실시간 전투, 기술 개발과 카드 플레이의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게임 모드는 싱글 플레이와 멀티...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