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에덴, 점핑 캐릭터 포함 10가지 이벤트 진행

/ 3

▲ 점핑 캐릭터 효과 등 10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크에덴'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다크에덴'이 무더위를 확실하게 날릴 점핑 캐릭터 이벤트 등 열 가지 파격 이벤트를 오늘부터 단행한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세 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그린 MMORPG다. 지난 2002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크에덴'은 오늘부터 8월 7일까지 ‘다크에덴 점핑으로 쏜다’ 등 10여 종에 달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 유치에 나선다.
 
먼저 ‘최고다! 점핑캐릭터’ 이벤트로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전 월드에 신규 캐릭터 생성시 자동으로 161레벨 점핑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유용한 장비세트 및 스킬북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순위별로 ‘27인치 LCD 모니터’, ‘넷마블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더위타파, 시원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에 한 번 게임에 접속하고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넷마블 캐시 20만원’, ‘문화상품권’ 등 경품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카드 15일 이용권 복귀 이용자에게는 종족별 상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의 임형준 본부장은 “다크에덴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사상 최대 통큰 열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61레벨 점핑 캐릭터, 아이템 세트 등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고 다크에덴만의 참 재미를 느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에덴'은 지난 11월 ‘10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필드 보스 몬스터 추가 ▲그래픽 전면 리뉴얼 ▲신규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 등 방대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장수게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다크에덴' 열 가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dar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