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시 시작하자' 던파 마라톤-나이트워킹 이벤트 진행

/ 1

▲ 8월 10일 서울대공원에서 진행되는 던파 이색 이벤트 '나이트워킹'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유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 ‘던파 마라톤-나이트워킹’을 진행하고, 이에 앞서 초대권 배포를 2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하고 동시에 올 여름 선보인 ‘뉴 밸런스’ 업데이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유저 이벤트로, 새롭게 단장한 ‘던전앤파이터’와 함께 다시 한번 출발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나이트워킹’ 행사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부터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8월 1일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보다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할 계획이다.

초대권은 지난 18일부터 게임을 통해 지급된 ‘나이트 워킹화’ 아이템을 20개 이상 모은 유저들 중 총 888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최종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동반 1인을 포함한 초대권(1인 2매)이 제공되며, 당첨자 본인에게는 ‘고급 워킹화’를, 함께 참여한 1인에게는 ‘세라쿠폰(5만 세라)’을 선물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유저들과 함께 걸으며, 지난 8년을 뒤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장할 던전앤파이터의 미래를 함께 이야기 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현장 행사와 함께 올 하반기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니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이트워킹’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