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스페셜포스,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 7차 시즌 돌입

/ 1

▲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 7차 시즌을 시작하는 '스페셜포스'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가 국내 최강자를 가리는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의 7차 시즌 개막을 알리며 오는 8월 8일까지 참가자 모집에 들어간다.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5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구성해 ‘스페셜포스 공식 리그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프라인 예선은 8월 10일(토) 오전 11시에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예선을 통과한 8개 팀은 8월 13일(화)부터 우승을 위한 5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이번 대회는 참가팀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관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8강 본선에 진출한 모든 팀에게 성적에 따라 상금이 차별적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우승팀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SF 월드챔피언십’에 국가대표로 참가 할 수 있는 ‘국가대표 선발전’의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등 경품을 지급하고 선수들과의 이벤트 매치를 진행해 ‘하이파이브 마스터즈 기념 총기’등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가 다시 여러분을 찾아오게 되었다.”며 “국내 최강의 칭호와 함께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자격이 걸린 만큼 치열한 승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F 하이파이브 마스터즈’는 2006년부터 시작되어 17차 대회까지 치러진 ‘스페셜포스’의 공식 리그로 전국 각지의 클랜이 8주간의 치열한 예선 및 본선을 거쳐 국내 스페셜포스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다. 

또한 차후 국가대표가 되면 참가하는 ‘SFWC’는 전 세계 8개국의 ‘스페셜포스 국가대표팀’이 모여 명실상부한 ‘Global NO.1’을 가리는 최고권위의 대회로 세계 주요나라를 돌며 대회를 개최해 현재 8회째를 맞고 있다.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