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지의 보물 탐험, 리니지 2 '레이더스' 프로모션 진행

/ 4

▲ '리니지 2'에서 진행되는 '레이더스:  숨겨진 재미를 찾는 자들' 프로모션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 2'가 오늘(21일)부터 ‘레이더스(raiders): 숨겨진 재미를 찾는 자들(이하 레이더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이더스’ 프로모션은 '리니지 2'에서 미지의 보물을 탐험하고 발굴하고 숨겨진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 80여종의 신규 필드 레이드(대규모 사냥), ▲ 편리하게 개선된 낚시 시스템, ▲ 일부 사냥터와 클래스 개선 등의 내용을 선보인다.

 

우선 85레벨 이상에서도 여러 캐릭터가 함께 이동하는 ‘레이드 버스’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약 80여종의 새로운 레이드 보스가 추가된다. 또한, 레이드 포인트를 통해 희귀 액세서리와 팔찌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게 되며 21일 ‘GM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레이드 투어’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낚시 시스템도 누구나 쉽게 낚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낚시 도구를 통합하고 전용 낚시터를 추가하는 등 업그레이드 되어 사냥 외에 즐길 거리가 풍성해진다.

 

오프라인 이벤트인 ‘레이더스의 유쾌한 낚시 스킬’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이 자신의 지인을 초대한다는 내용의 이벤트로 ‘리니지 2’ 단어를 넣어 친구들에게 재치 있는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국민관광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미지의 보물을 탐험하고 발굴하는 ‘레이더스’처럼 유저들이 '리니지 2'의 숨겨진 재미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이다. 앞으로도 '리니지 2' 본연의 즐거움과 새로운 재미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2'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