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신규 직업 기갑성, NC 마산구장에 깜짝 등장

/ 4

▲ 마산종합구장 전광판에 등장한 '아이온' 의 기갑성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 신규 직업인 기갑성이 NC다이노스의 홈 구장인 마산종합운동장 야구장에 깜짝 등장했다.

기갑성은 '아이온' 4.5 업데이트를 맞아 새로 출시되는 신규 캐릭터로 8월 24일부터 야구장내 전광판에 등장하여 홈런, 안타, 볼넷, 삼진 등 경기 진행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했다. 투수 기갑성이 ‘이디움 포격’ 스킬로 공을 쏘면 타자 기갑성이 배트에 맞춰 안타를 치는 장면을 재미있게 연출하거나, 기갑성이 ‘이디움 광선’ 스킬로 공을 하늘 높이 쏘아 올리며 홈런을 치는 장면도 보여줘 야구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은 게임 캐릭터와 야구 전광판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으로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같은 기간 NC다이노스 선수들도 ‘거침없이 타자 기갑성’ 문구가 그려진 헬멧을 쓰고 경기를 하게 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게임과 야구는 직접 하는 사람이나 보는 사람 모두 도전과 성취감, 스릴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닮았다고 생각한다”며 “야구장을 찾는 NC다이노스 팬들과 아이온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이색 마케팅을 재미있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갑성이 첫 선을 보이는 '아이온'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는 오는 8월 28일 업데이트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