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야기를 선택해 즐긴다 '다함께 삼국지' 시나리오 모드 추가

/ 1

▲ '다함께 삼국지'가 삼국지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시나리오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사진제공: 넷마블)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액션게임 '다함께 삼국지 for Kakao'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다함께 삼국지'는 천하를 제패하기 위한 영웅들의 전투를 담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소설 삼국지에 등장하는 각국의 영웅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구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쾌한 타격감과 탁월한 조작감을 제공하며, 다른 이용자들과의 대전과 더불어 카카오톡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1:1 대전도 가능하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시나리오’ 모드로 기존 ‘천하제패’, ‘삼국통일’에 이은 3번째 게임유형이다. 시나리오 모드의 추가로 이용자는 점수 및 순위경쟁, 캐릭터 육성 등에 더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시나리오 모드에서 자신이 원하는 시나리오를 선택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시나리오는 ‘황건적의 난’으로 적장인 ‘장각’을 제압하면 승리하고, 각 시나리오마다 4가지 추가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검, 창, 갑옷, 반지, 목걸이 등 공격력·방어력·체력을 올려주는 5종의 장비가 추가됐다. 신규 장비들은 모든 콘텐츠에 추가점수를 주는 보너스 효과가 있다. 이외 장수의 빠른 레벨 업을 도와주는 보물 5종도 추가돼 캐릭터 성장에 대한 재미를 높였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시나리오 모드 추가로 삼국지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미션을 수행해 가는 즐거움이 더해졌다”며, “앞으로 '다함께 삼국지'만이 제공할 수 있는 재미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