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치킨집 창업 미리 해보세요 '아이러브치킨 for Kakao' 출시

/ 1

▲ 치킨집 경영 SNG '아이러브치킨 for Kakao'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쏘뉴가 개발한 모바일 SNG '아이러브치킨 for Kakao'를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금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러브치킨 for Kakao'는 이용자가 직접 치킨집 주인이 되어 치킨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손님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가게를 아기자기하게 꾸미거나 확장해 나가는 것은 물론 닭, 야채, 과일 등 재료들을 직접 생산하는 농장 운영까지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피처폰 시절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게임 ‘치킨타이쿤’의 후속작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교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셜 요소를 강조했다. 또한,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의 다양한 요소들을 게임에 도입해 현실성을 더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카메라, 갤럭시노트 8.0, SKⅡ 화장품, 네네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카카오톡 친구 초대, 게임 리뷰 작성, 게임 내 특정 치킨 메뉴 조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게임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