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자체 개발한 3DS게임 일본 출시

/ 1

▲ 사이버프론트코리아가 개발한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자사가 자체 개발한 닌텐도 3DS 타이틀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을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협력해 오는 9월 4일(수)부터 일본의 닌텐도 eShop에서 다운로드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은 CFK가 기획부터 개발까지 총괄한 닌텐도 3DS 전용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요리를 만드는 걸 무척 좋아하는 공주님이 되어 방문하는 여러 손님들에게 요리를 대접해 손님들과 친해지게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요리 체험 게임이다.

닌텐도 3DS의 터치스크린이나 자이로 센서 등 닌텐도 3DS에서 가능한 조작을 이용해 재료를 썰고, 볶고, 끓이고, 굽는 등 실제 조리를 재현한 20가지의 미니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요리를 실감나면서도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요리와 미니게임은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어, 유저의 실력에 따라 더 어려운 게임에도 도전할 수 있다.

그동안 꾸준히 개발력을 쌓아온 CFK에서 순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한 이번 타이틀은, 국내에서 개발해 해외에서 판매되는 첫 닌텐도 3DS용 게임이다. CFK 관계자는 앞으로도 퍼블리싱만이 아닌 게임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은 9월 4일(수)부터 일본 닌텐도 eShop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CFK
게임소개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은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접대하는 요리 체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요리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공주님이 되어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고 친해지게 되는 것...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