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이버프론트코리아가 개발한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자사가 자체 개발한 닌텐도 3DS 타이틀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을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협력해 오는 9월 4일(수)부터 일본의 닌텐도 eShop에서 다운로드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은 CFK가 기획부터 개발까지 총괄한 닌텐도 3DS 전용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요리를 만드는 걸 무척 좋아하는 공주님이 되어 방문하는 여러 손님들에게 요리를 대접해 손님들과 친해지게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요리 체험 게임이다.
닌텐도 3DS의 터치스크린이나 자이로 센서 등 닌텐도 3DS에서 가능한 조작을 이용해 재료를 썰고, 볶고, 끓이고, 굽는 등 실제 조리를 재현한 20가지의 미니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요리를 실감나면서도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요리와 미니게임은 다양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어, 유저의 실력에 따라 더 어려운 게임에도 도전할 수 있다.
그동안 꾸준히 개발력을 쌓아온 CFK에서 순수 자체 개발력으로 제작한 이번 타이틀은, 국내에서 개발해 해외에서 판매되는 첫 닌텐도 3DS용 게임이다. CFK 관계자는 앞으로도 퍼블리싱만이 아닌 게임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은 9월 4일(수)부터 일본 닌텐도 eShop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
2013. 09. 04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액션
- 제작사
- CFK
- 게임소개
- '리틀돌 프린세스: 요리편'은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접대하는 요리 체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요리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공주님이 되어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고 친해지게 되는 것... 자세히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오늘의 스팀] 몰락인가? 동접 10만 명 깨진 모던 워페어 2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