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 MMORPG '레전드오브킹' 비공개 테스트 실시

/ 1

▲ 쿤룬코리아의 신작 MMORPG '레전드오브킹'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의 비공개 테스트를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킹’은 화려한 그래픽과 풍부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3D MMORPG이다. 특히 모바일 최초로 몬스터 스킬 흡수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그 외에도 2차 전직은 물론 다양한 PVP 모드도 제공한다. 또한 오픈 된 던전에서 길드멤버들과 함께 대규모 국가전도 가능하다.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의 출시를 앞두고 9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 ‘레전드오브킹'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레전드오브킹'의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단, 테스트 버전은 16일 이후에는 플레이가 불가능하고, 기간 중 수시로 임시 점검이 진행 될 수 있으며, 테스트 종료 후에는 모든 데이터가 삭제된다.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의 비공개 테스트 외에도 오는 14일 ‘레전드오브킹’ 사전 유저 쇼케이스를 진행, 오프라인에서 유저의 의견을 수렴하여 향후 마케팅과 운영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다. ‘레전드오브킹' 유저 쇼케이스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는 '레전드오브킹'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9월 1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추후 일정에 대한 상세 정보가 제공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쿤룬코리아는 ‘레전드오브킹' 비공개 테스트와 유저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게이머와 직접 소통하고, 게이머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의견을 반영하고자 한다”며 “게이머들이 ‘레전드오브킹’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운영 서비스를 기획하고 게이머들이 원하는 마케팅 및 이벤트를 선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본격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 하루하루 개선되고 노력하는 쿤룬코리아의 모습으로 게이머 여러분들의 성원이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레전드오브킹'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쇼케이스 신청과 관련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ko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