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새롭게 증축한 '신 무신의 탑' 공개

/ 1

▲ '블레이드앤소울' 의 신(新) 무신의 탑 소개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의 1인 던전 ‘무신의 탑’의 신규 콘텐츠를 11일 선보인다.

'블소' 의 대표적인 1인 던전인 ‘무신의 탑’은 기존에 최고 8층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한 층씩 도전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7개 층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승부, 그가 돌아온다’라는 이미지가 걸린 티징 페이지를 공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로 증축된 ‘신(新) 무신의 탑’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구(舊) 무신의 탑’을 8층까지 최소 한 번 이상 클리어 해야 한다.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는 구 무신의 탑 7층과 8층의 몬스터를 제압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이를 완료하면 신 무신의 탑으로 이동할 수 있다.

9층에서 15층까지 단계별로 이뤄진 신 무신의 탑에는 각 층마다 각기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며 15층에는 블소 유저들과 명승부를 벌였던 ‘야황 육손’이 기다리고 있다. 야황 육손은 지난 1년 간 유저들이 약 2백만 번 넘게 쓰러뜨린 적이기도 하지만 약 4백 80만 번 가량 유저들을 쓰러뜨리기도 하며 도전의 쓴 맛을 경험하게 했다.

무신의 탑을 완료한 유저들은 영웅급 무기와 보패 아이템은 물론 ‘야황 육손’이 남기는 신규의상과 장신구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무신의 탑은 도전과 승부욕을 자극하는 던전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