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액토즈소프트 '공성대전' 인터페이스 개편 대규모 업데이트

/ 1

▲ 인터페이스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공성대전'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FM 스튜디오의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공성대전'을 11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성대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맵’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고, 세계 통일 시스템 추가, 연구 레벨 상향 조정(180레벨), 몬스터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등 게임 좀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대폭 강화 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월드맵’ 콘텐츠를 통해 기존 텍스트 형태로 구성되어 확인이 어려웠던 국가 정보 및 전쟁 진행 현황 등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세계 통일 시스템’을 추가함에 따라 통일 시 영주의 국가 기여도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을 다르게 책정하고 통일이 됐을 경우, 등급에 따라 최초로 ‘무지개 상자’를 지급함으로써 최고 레벨의 레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성대전'은 지난 6월 시장에 첫 출시된 이래로, 온라인 게임으로만 즐기던 대규모 공성전을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온 게임으로, 최적화된 공성대전 시스템을 도입하여 타 유저와의 실시간 PVP, 탐사, 자원획득, 부대 성장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략 게임 특유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9월 22일까지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크리스탈 1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공성대전' 다운로드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마켓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