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베이가스' 업데이트

/ 3

▲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 '그랜드체이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캐릭터 및 던전을 추가하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실시간 3D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베이가스’는 그랜드체이스의 19번째 신규 캐릭터이자 ‘디오’, ‘레이’에 이은 세 번째 마족 캐릭터로 창조주의 명령으로 균형이 깨진 에르나스를 파괴하고 자신을 방해하는 디오를 처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새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베이가스’는 기존 캐릭터들과는 달리 장비를 이용한 스킬의 변화가 가능하며, 적들을 원하는 공간으로 강제 이동시키는 이동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또 큐브를 이용한 원거리 공격과 빠른 이동속도로 쾌적하고 화끈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신규 대륙 ‘트리비아’는 ‘베이가스’의 전용 공간으로 총 6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륙 곳곳에 ‘영혼의 소용돌이’라는 캐릭터를 빨아들이는 함정이 있어 이를 피해 던전을 공략하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CJ E&M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 ‘베이가스’와 ‘트리비아’가 그랜드체이스 이터널 시즌에 새로운 활력과 재미를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신규 시스템 및 모드 추가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6까지 ‘베이가스’의 레벨을 80레벨까지 20레벨 달성 시 마다 해당 레벨 별로 다양한 아이템이 든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