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H2인터렉티브, '트로피코4' 등 칼립소 게임 4종 한글화 발표

/ 1

▲ 칼립소미디어와의 전략 제휴를 통해 한글화 출시되는 '트로피코 4' 콜렉터즈 에디션 로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라이즈 오브 베니스' 와 '트로피코 4' 등을 개발한 칼립소미디어와 전략적 제휴을 체결하고, 4종의 타이틀을 한글화해 국내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이즈 오브 베니스’는 르네상스 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역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부와 권력과 성공을 노리는 신출내기 청년으로 분하여, 자신만의 무역 제국을 건설하고 무역 함대를 구성해야 한다.

'트로피코' 시리즈의 최신작인 '트로피코 4' 는 새로운 정치 요소를 통해 전작에 비해 게임플레이 요소를 확장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매 순간 외교와 정치적 판단력을 발휘해 국가를 경영해 나가야 한다. '트로피코 4 콜렉터즈 에디션' 은 현재까지 발매된 '트로피코 4' 의 모든 확장팩이 포함된 소장판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데모니콘: 더 다크 아이' 는 사악한 힘에 사로잡힌 한 남매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액션 RPG다. 암담한 마법의 세계에서 남매는 끊임없는 목숨의 위협을 받게 되며, 악마의 유혹을 받고, 중대한 도덕적 결정을 내리며 고통뿐인 삶을 헤쳐나가야 한다. 선택의 결과는 그들의 운명을 결정할 뿐 아니라 대륙 전체의 운명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마지막 '헤게모니 로마: 라이즈 오브 시저' 는 역사적 전쟁 게임인 '헤게모니 골드: 워즈 오브 에인션트 그리스' 의 뒤를 잇는 차기작이다. 로마 시민과 의회의 통치하에 갈리아 전체를 하나로 통일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갈리아의 여러 집단들을 단결시켜 로마의 지배를 영원히 종결시킬 수도 있다. 특히 실제 지형과 동일하게 구현된 ‘헤게모니 – 로마’의 드넓은 세계에서 되살아난 기원전 1세기의 전쟁은 플레이어를 매료시킨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칼립소 미디어의 타이틀을 한글화하여 출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최상의 한글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향후 칼립소미디어의 이후 타이틀도 한글화 발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칼립소 미디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한글화 타이틀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추가 정보는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트로피코 4 2011. 08. 26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헤미몽게임즈
게임소개
'트로피코 4'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시리즈 다섯 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중남미 카리브해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 '트로피코'의 대통령이 되어 직접 국가를 경영하게 된다. '트로피코 4'는...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