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C로 출시되는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칼립소 미디어가 제작한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한글판을 금일(9일), PC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로피코' 시리즈는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칼립소 미디어의 대표적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신작인 '트로피코 4'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연계 기능을 통해 임무 및 도전 과제 완수 내역을 실시간으로 알릴 수 있고 번성하는 섬의 스크린샷을 공유하고 독재자 순위를 겨룰 수 있다.
새로운 정치 요소를 통한 게임플레이가 확장되어 초강대국들과의 외교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어는 국민들의 신임을 얻어 트로피코 섬의 대통령으로 군림하기 위해 모두의 의견을 신중히 파악해야 하며 수 많은 정치적 결단을 내려야만 한다.
이번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은 확장팩과 애드온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발매된 모든 '트로피코 4' 한글판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으며, '트로피코 1' 부터 '트로피코 3' 까지의 합본인 ‘트로피코 트릴로지(Tropico Trilogy)’ 영문판이 첨부되어 있는 국내 최초의 소장용 특별판이다.
'트로피코 얼티밋 콜렉터즈 에디션' 패키지 버전은 금일 출시 되었으며, 디지털 버전인 '트로피코 4 콜렉터즈 에디션' 은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의 디지털 유통 플랫폼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거친 야생을 활강한다, 몬스터 헌터 와일드 최초 공개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던파 세계관 기반, 싱글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