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잡는 액션! 신작 '라프' 25일 공개서비스 돌입

/ 1
▲ 신작 '라프' 고두림 소개영상 (영상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자사의 신작 MORPG '라프'의 공개서비스를 25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야왕국’에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라프'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액션RPG를 표방한 논타겟팅 액션 MORPG로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킬을 이용한 핵앤슬래쉬 방식의 사냥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실제상황과 같은 전투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 호쾌한 타격감으로 액션성을 강조했고 다양한 스킬을 연계시킬 수 있는 전략적 PvP, 그리고 1:1, 3:3, 3:3 KOF모드를 통해 결투장에서의 짜릿한 대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중 특성으로 자신이 원하는 스킬 마스터리를 선택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공개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캐릭터만 생성해도 new넥서스 7, 스타벅스 이용권, 던킨도너츠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특정 레벨과 랭킹을 달성할 경우 하이브리드 자전거와 영화예매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특정 NPC를 통해 던전을 돌파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직업별 상급 무기가 들어있는 아이템 상자를 전원 제공하며, 라프 플레이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게임이용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라프걸 ‘고두림’의 비하인드 화보와 액션 4대 공약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지난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분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무사히 공개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며 “라프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과 함께 네이버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되어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인증절차를 통해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라프'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5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라프' (사진제공: 유니아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라프'는 판타지 세계관을 채태한 3D 논타겟팅 MORPG다. '라프'는 자체 개발 엔진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 액션을 강조한 PV 모드와 세 명의 캐릭터가 함께 출전하여 싸우는 전투 모드 등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