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절대군주 향한 첫발 '아크로드 2' 10월 17일 정식서비스

/ 3
▲ 오는 10월 17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신작 MMORPG '아크로드 2' 티저 영상 (영상 제공: 웹젠)

웹젠이 오는 10월 17일, 자사의 신작 MMORPG ‘아크로드 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오늘(26일) 오전 11시, ‘아크로드 2’의 새로운 티저페이지를 열고, ‘오리지널 MMORPG’를 지향하는 ‘아크로드 2’의 정식서비스 일정 공개 영상을 공지했다.

‘아크로드 2’는 두 개의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이 절대 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정통 MMORPG다. 또한, 호쾌한 타격감과 다양한 전장, 유명 게임음악작곡가 ‘크리스벨라스코’가 참여한 수준 높은 게임 OST를 선보이면서 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의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게임 시스템에서는 진영 간 대립과 ‘전장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길드 단위의 대결이 아닌 개인 간 대결로 절대군주 ‘아크로드’를 선발하는 등 치열한 게임 내 경쟁 요소들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도시침공’, ‘성물점령전’ 등 약 40여개의 치열한 진영 간 ‘전장전투’외에도 다양한 사냥터 및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등 MMORPG의 핵심 재미요소들도 구성돼 있다. 이 밖에 넓은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탈 것’과 더욱 강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는 추가장비 ‘아바타’ 등 그간의 테스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즐길거리들도 이번 정식서비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웹젠은 오는 10월 중 티저사이트를 통해 게임 영상과 게임소개 등을 추가 공지하면서 회원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정식서비스 시작 전임에도 게임회원들을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고, 의견을 나누는 등 온라인게임을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서 호응을 얻고 있다. 함께 키우고, 즐기는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전장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마무리 작업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늘(26일) 티저사이트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운영을 시작하고, 오는 10월 10일까지 ‘아크로드 2’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식서비스 사전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티저페이지 내 ‘우리의 맹세’ 버튼을 눌러 자신의 담벼락에 ‘아크로드 2’의 사전이벤트를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티저페이지에서는 ‘MMORPG’, ‘공성전’ 등의 주제로 투표를 실시, 각 문항별로 10명씩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웹젠의 신작 MMORPG ‘아크로드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아크로드 2’의 공식 티저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크로드 2' 정식서비스 티저 영상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 2'는 MMORPG '아크로드'의 후속작으로, '도시침공'과 '영웅전'을 비롯한 대규모 진영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적용하고, 게이머 간의 분쟁(PvP) 중심의 치열한 경쟁을 유도해 게임의 핵심 요소로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