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사전 등록자 1만명 돌파 '이어또 for Kakao' 경품 추가

/ 1

▲ 웹툰 '판다독'을 만날 수 있는 '이어또: 이어라 판다독 for Kakao'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첫 모바일 보드 게임 ‘이어또: 이어라 판다독 for Kakao(이하 이어또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실시한 사전 등록 이벤트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 경품으로 최신 스마트폰 세트를 추가한다고 오늘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9월 26일부터 '이어또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전개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사전 등록 선착순 5,000명에게는 ‘한빛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빛온 캐시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공지했으며, 이후 4일만에 신청자가 5,000명을 넘어섰다. 유저들의 '이어또 for Kakao'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한빛소프트는 캐시 쿠폰과는 별개의 현물 경품을 추가로 증정,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까지는 사전 등록 신청 유저 가운데 총 111명을 별도로 추첨해 노르웨이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스토케 유모차’, ‘판다독 수면 베개 쿠션’, ‘던킨 도너츠 미니도넛 6팩 세트’ 등을 전달할 방침이었으며, 여기에 새롭게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 등 최신 IT기기들이 추가됨에 따라 이벤트 볼륨 또한 강화되었다. 또한, 정식 런칭 이후에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1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한편, 한빛소프트가 올해 선보이는 첫 스마트폰 게임 '이어또 for Kakao'는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쉽게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으로, 여기에 네이버  웹툰 ‘판다독’을 그래픽으로 적용시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이어또 for Kakao'는 일본의 보드 게임 디자이너 ‘요시히사 이쯔바키’씨가 개발한 작품을 프랑스의 보드 게임 전문 퍼블리셔 ‘문스터 게임즈’에서 ‘스트림즈’라는 타이틀로 전세계에 유통하며 처음 시작됐다.

이와 같은 원작 스트림즈를 기반으로 개발사에서 모바일 보드 게임으로 구현한 이번 프로젝트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는 구조를 바탕으로 1,000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1분 내로 한 판의 게임이 끝나는 진행 방식이 특징이다.

한편, 이어또 for Kakao는 오는 10월 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오픈 마켓을 통해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추가 경품 제공과 관련한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