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크로드 2 클라이언트 배포,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병행

/ 3

▲ 클라이언트 배포 및 캐릭텀여 선점 이벤트도 진행하는 '아크로드 2' (사진 제공: 웹젠)

 

웹젠이 오늘(14일) 신작 MMORPG ‘아크로드 2’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사전 생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하고, 내일(1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아크로드 2’의 캐릭터 생성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로드 2’ 캐릭터 사전 생성은 웹젠 게임포털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회원들은 계정당 1개 캐릭터에 한해 진영 및 캐릭터명, 주요무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내일(15일) 오후 3시부터 16일 오후 3시까지 단 하루동안만 가능하다.

 

또한,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사전 공지된 특정 캐릭터명으로 게임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들에게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사전공개 된 20개의 이벤트 캐릭터명 중 해당 이름으로 캐릭터를 먼저 선점한 회원들에게 추가장비 ‘아바타’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10월 17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아크로드 2’에서는 다양한 전장에서 치러지는 ‘전장전투’를 중심으로 무한전쟁의 재미와 진영간 대립, 절대자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 등, 가장 MMORPG다운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정식서비스 시작 당일 회원들이 큰 혼잡없이 바로 게임에 접속해 즐길 수 있도록 미리 클라이언트를 배포하고 캐릭터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높은 완성도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오랜 기간 ‘아크로드 2’를 기다려 온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웹젠의 신작 MMORPG ‘아크로드 2’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 2'는 MMORPG '아크로드'의 후속작으로, '도시침공'과 '영웅전'을 비롯한 대규모 진영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적용하고, 게이머 간의 분쟁(PvP) 중심의 치열한 경쟁을 유도해 게임의 핵심 요소로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