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규 6성 캐릭터 등장 '몬스터 길들이기' 콘텐츠 업데이트

/ 1

▲ '몬스터 길들이기'에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영웅지역 및 신규 캐릭터 4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7번째 영웅지역이 추가 오픈 됐다.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지역에서는 기존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과 높은 등급의 몬스터 및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급 캐릭터 ‘오즈’와 4성급 캐릭터 ‘해마 기수’, ‘다일 몬스터’, ‘몬구’ 등 각각 다양한 외형과 특징을 지닌 총 4종의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 중 ‘해마 기수’와 ‘다일 몬스터’는 이번에 추가된 영웅지역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며, ‘몬구’는 친구 40명 이상 초대 시 얻을 수 있다.
 
이 외 세트 무기 및 방어구를 캐릭터에 장착하면 추가 효과가 적용되는 ‘세트 장비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했다. 세트 장비는 영웅지역에서 플레이 하거나 고급장비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232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는 물론 최고 난이도 지역에서의 짜릿한 전투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며, “'몬스터 길들이기'가 장르 최고의 자리에 올라올 수 있게 해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매주 새로운 재미와 혜택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10월 2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정된 시간에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 길들이기’를 검색하면 카페, 블로그 등에 숨어있는 문제를 찾을 수 있으며, 해당 문제의 정답은 게임 내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된다. 퀴즈를 맞춘 이용자 전원에게는 수정 5개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21명에게 5, 6성 몬스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