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뮤, 첫 번째 퀘스트 ‘데빌스퀘어’ 테스트 서버에 적용

/ 1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뮤의 첫번째 퀘스트인 `데빌스퀘어`의 사내 테스트를 마치고 서버에 추가하였다고 6일 밝혔다.

`데빌스퀘어`는 새롭게 만들어진 악마의 광장에서 매 시간마다 20분 동안 몬스터들과 치열한 한 판 대결을 펼치는 퀘스트로 기존의 게임 플레이보다 훨씬 다이나믹하며, 흥미진진한 게임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짧은 시간안에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데빌스퀘어는 뮤의 각 서버별로 4개씩의 총 40개의 악마의 광장이 생겨날 예정이며 40개 `데빌스퀘어` 에서의 성적을 집계해 참여한 게이머들 중 10위까지의 랭킹을 선별할 예정이다.

웹젠은 `뮤`의 첫번째 퀘스트의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본서버에 패치되는 날부터 1억 상당의 대규모 경품 축제를 약 한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은 팬티엄 4 컴퓨터, 딤채 김치냉장고, DVD 플레이어, 디지털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및 별도 제작한 뮤의 영웅반지와 용자의 목걸이 등이며 축복의 보석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방침이다.

사내테스트를 마친 ‘데빌스퀘어’ 퀘스트는 테스트 서버에서 최종 테스트후 수일내에 본서버에 적용할 예정이다.

<게임메카 정우철>

[뮤 데빌스퀘어 플레이 동영상 다운로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