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중국의 무장들이 카드로 부활 '맹장' 티스토어 출시

/ 1

▲ 레쿠코리아에서 출시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 '맹장' (사진제공: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RPG형 TCG ‘맹장-전설의 서막’이 금일(1일)중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RPG형 TCG ‘맹장’은 중국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했던 삼국시대 배경과 진나라에서 전국시대에 이르는 유명 맹장들이 천하를 얻기 위한 치밀한 전략 속에 방대한 규모의 카드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또한 ‘맹장’은 단순히 카드를 수집하고 겨루기만 하던 기존의 TCG 방식에서 벗어나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적군을 물리치고 장비와 아이템 강화/제련을 통해 카드를 성장시키는 RPG 콘텐츠를 도입하여 다른 TC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맹장’은 티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게임 내 활동 내용에 따라 풍성한 캐시와 대박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한다.

정호영 레쿠코리아 대표는 “레쿠코리아의 첫 번째 타이틀임에도 불구하고 맹장의 티스토어 사전등록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스토어 출시 후 다양한 소재의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맹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bit.ly/1ecK8j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http://bit.ly/1afAZlL)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