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지몬마스터즈온라인, 업데이트 '진화의 시작' 실시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 (사진 제공: 무브게임즈)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이 11월 6일을 시작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한 ‘디지몬 마스터즈’는 용병 디지몬 선택의 자율성과 디지몬 육성, 원작 애니메이션에 충실한 게임성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번 업데이트 '진화의 시작'은 '디지몬 마스터즈'의 중심 지역이었던 ‘닷트 본부’ 와 ‘요코하마 마을’을 원작 그대로의 느낌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리뉴얼 됐다. ‘닷트 본부’와 ‘요코하마 마을’은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TV 애니메이션 ‘디지몬 세이버즈’ 에서도 비중 있게 등장했던 지역이다.


이와 함께 그동안 게임 내 주요 시스템이었던 디지몬 육성 이외에 파티 사냥 활성화를 위한 주인공 캐릭터 전용 파티 버프 스킬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브게임즈 김성년 PM은 “그동안 디지몬 마스터즈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많은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방향으로 디지몬 마스터즈의 개발 방향을 이끌어가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에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무브게임즈
게임소개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은 '디지몬 RPG'에 이어 '디지몬'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2번째 온라인 게임이다. 디지몬 애니메이션 5기 '디지몬 세이버즈'를 중심으로 삼은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에는 5기 뿐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