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지몬 마스터즈 '루체몬'과 '데크스몬' 2종 업데이트


▲ 9월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디지몬 마스터즈' (사진 제공: 무브게임즈)


무브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디지몬 마스터즈’가 9월을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다양한 용병 디지몬을 선택하고 진화를 통한 사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팬들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9월 업데이트에서는 '루체몬'과 '데크스몬'이 추가된다. '루체몬'은 프론티어 시리즈에 등장했던 강력한 보스급 디지몬으로 많은 유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하면 시간에 따라 물약 및 풍성한 아이템이 무료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숨어있는 달토끼를 찾으면 게임 내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무브게임즈는 "디지몬 마스터즈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추석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무브게임즈
게임소개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은 '디지몬 RPG'에 이어 '디지몬'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2번째 온라인 게임이다. 디지몬 애니메이션 5기 '디지몬 세이버즈'를 중심으로 삼은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에는 5기 뿐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