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조이시티, 모바일 신작 SNG '두근두근 하늘사랑' 출시

/ 1

▲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된 '두근두근 하늘사랑' (사진 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를 19일 출시했다.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는 주인공 캐릭터 ‘세리’와 함께 친구들과 돈독한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물과 데코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섬을 꾸며 나갈 수 있으며, 카카오 친구들간에 자유로운 왕래를 지원하고, 소셜 활동 지표를 경쟁 요소를 활용하는 등 한층 강력해진 소셜 기능을 자랑한다.

 

조이시티는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총 2주동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노트3+기어' '캐나다 구스' 등 매일 다른 종류의 인기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두근두근 상자를 열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근두근 상자'는 친구의 섬에 방문해 친구의 작물을 돌봐준 유저에게 랜덤하게 제공되며, 해당상자를 개봉하면 게임 아이템 혹은 인기 경품이 100% 지급된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는 SNG 장르에 흥미를 느끼지 못했던 유저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와 함께 많은 친구들을 만들어 나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애플 국내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lov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