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로스파이어, 12월 5일 카운트다운 테스트 돌입

/ 1

▲ 국내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진행하는 '크로스파이어'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12월 5일부터 8일,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스파이어’는 전세계 80여 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동시접속자수 420만 명의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글로벌 FPS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의 경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만 15세 이상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캐릭터명, 클랜명 선점 및 클랜 가입정보를 유지해주는 혜택과 함께 정식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서는 주요 컨텐츠인 쉐도우모드, 크레이터맵의 플레이 영상과 함께 아트웍이 공개되었다. 쉐도우 모드는 한쪽 진영은 투명상태, 다른 한쪽은 용병이 되어 숨소리와 잔상만으로 전투를 벌이는 크로스파이어만의 새롭고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모드이며, 함께 공개된 크레이터맵은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PVE 컨텐츠로 끊임없이 나오는 몬스터들을 상대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모드이다. 

한편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중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게임 캐쉬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크로스파이어 정수영 팀장은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한 카운트다운테스트를 준비했으며 특히 크로스파이어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쉐도우모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빠르게 정식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크로스파이어 2007년 5월 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크로스파이어'는 세계 각국 특수부대 출신들로 구성된 글로벌 용병 주식회사들의 대결을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팀 매치 위주의 실존 특수부대와 대 테러부대 캐릭터를 통해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증대시키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