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유저들이 직접 '축섭' 만드는 이벤트 실시

/ 1

▲ '아이온' 에서 실시하는 '마르쿠탄의 도시 서버 만들기'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에서 '마르쿠탄의 도시 서버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마르쿠탄의 도시 서버 만들기' 는 유저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축복받은 서버(일명 축섭)를 만들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축복받은 서버란 활동 인구가 많아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유저가 많고 천족과 마족의 전쟁이 활발한 서버들을 말한다.

축복받은 서버를 만들기 위해서는 도시 서버와 동반 서버의 매칭이 이뤄져야 한다. 총 44개 서버 중 도시 서버로 선정된 지켈, 트리니엘, 루미엘, 유스티엘, 프레기온 서버유저들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하고 싶은 동반 서버(나머지 39개 서버) 투표를 받는다. 동시에 동반 서버 후보에 있는 유저들도 5개의 도시 서버 중 함께 하고 싶은 서버를 선정할 수 있다. 5개의 도시 서버는 지난 인게임 설문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하였다.

동반 서버로 선정되면 매칭된 도시 서버에 무료로 이전 할 수 있으며, 무료 서버 이전 혜택으로는 캐릭터 외모 변경권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투표 결과는 12월 2일에 발표한다.

한편 11월 27일부터 12월 18일까지는 인게임 설문 이벤트인 ‘유스티엘과 그렌달의 은밀한 거래’도 진행된다. 설문에 참여하면 인기 인던인 ‘루나디움’의 입장 아이템 및 추가 입장 주문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이번 주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지는 서버 탄생 과정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유저들의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으니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