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S4 리그, 20개월만의 슈퍼소닉 결승전 7일 개최

/ 1

▲ 오는 7일 개최되는 '슈퍼소닉' 결승전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게임온스튜디오가 개발한 3인칭 슈팅게임 'S4 리그' 에서 오는 7일, 슈퍼소닉 결승전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슈퍼소닉은 'S4 리그' 에서 진행하는 토너먼트형 대전으로, 2008년 6월 시작돼 매년 1~2회씩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온/오프라인 행사이다. 팀 별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는 슈퍼소닉은 사전 1개월 부터 온라인으로 준결승까지 진행, 결승전에 참가하는 2개의 팀이 오프라인 대결을 진행하는 형태로, 결승전 진행 상황은 'S4 리그' 공식 아프리카 방송 CH-s4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참가자 중 1위 ~ 3위는 슈퍼소닉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머리 장식 아이템인 월계관과 최고 1백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S4 리그' 브랜드 상품과 네오위즈 브랜드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지난 해 2월 7차 진행 이후 20개월 만에 오픈되는 8차 슈퍼소닉은 오랜 기간의 기다림에 걸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네오위즈 판교 신사옥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서는 참가자 외에도 추가적으로 유저들을 초청하여 개발 PD 및 기획 팀장과 함께 게임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유저 간담회가 진행된다. 해당 간담회를 통해 수렴되는 다양한 의견들은 내부 논의를 거쳐 추가 개발 및 서비스 개선 요소로 설정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2014 1분기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는 편의 시스템과 무기 아이템을 참가자들이 먼저 이용해 볼 수 있다. 특히, 편의 시스템의 경우 유저들의 건의 사항에 따라 적용되는 시스템인 만큼 개발자들은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4 리그' 홈페이지(http://s4.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펜타비전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S4 리그'는 근미래 시대 폐기된 전쟁 시뮬레이터 '넷 스피어'가 e스포츠로 발전했다는 내용을 배경으로 삼은 게임이다. 'S4 리그'는 스포츠 게임의 룰과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그리고 TPS 조작 방식을 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