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인크로스 '워밸리' 티스토어 무료 게임 부문 인기 순항 중

/ 4

▲ 대규모 PvP를 앞세운 모바일 MMORPG '워밸리' (사진제공: 인크로스)

인크로스의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MMORPG 신작 ‘워밸리’가 티스토어 1위를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워밸리'는 지난 3일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마켓에 동시 출시된 뒤, 현재까지 티스토어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신규 무료 인기게임 5위를 기록 중이다.

‘워밸리’는 서양신화 배경의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전투중심 모바일 MMORPG로 개성 있는 클래스와 다양한 즐길거리, 풍부한 퀘스트, 화려한 그래픽을 갖췄다. 특히 100명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세력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제대로 된 전쟁과 PVP를 모바일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MMORPG의 재미요소를 극대화시킨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워밸리'는 최초 만렙 달성자에게 유럽여행권을 지급하고, 레벨업 시 갤럭시노트, 기프트카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전드 오브 갓’에 이어 ‘워밸리’까지 흥행돌풍을 이어나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MMORPG라는 장르에 걸 맞는 장기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컨텐츠 보강,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워밸리’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