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이펀컴퍼니, 모바일 RPG '데문: 파멸의 시대' 구글 플레이 출시

/ 1

▲ 게임의 줄거리를 확인할 수 있는 '데문'의 홍보 영상 (영상제공: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오늘(11일) 액션 RPG ‘데문: 파멸의 시대(이하 데문)’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문’은 먼 옛날 마계의 침입을 막기 위에 봉인했던 심연의 입구가 다시 열리면서 시작된 악마와 인간 사이의 거대한 전쟁을 배경으로 중세풍의 판타지세계를 구현한 스마트폰 게임이다. 지난 2일 시작한 사전 예약에 약 3만명이 몰린 바 있다.
 
‘데문’은 금일 구글플레이 출시와 동시에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게임 줄거리와 캐릭터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조합하여 총 51초 분량으로 제작되었으며, 각 캐릭터의 액션과 대규모 전투 장면도 볼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데문'은 정통RPG의 풍부한 컨텐츠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사전예약 및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늘 구글플레이 런칭과 동시에 더욱 많은 분들에게 데문을 알리기 위해 동영상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오늘 구글 플레이 런칭에 이어 티스토어 및 올레마켓 등 ‘데문’의 기타 안드로이드 및 IOS 마켓 출시를 차례로 진행할 계획이다. 
 
‘데문’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