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6년만에 등장한 신종족, 리니지2 '아르테이아' 공개

/ 4

▲ '리니지 2' 에 6년 만에 추가된 7번째 종족 '아르테이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2' 가 신종족 ‘아르테이아’를 공개했다.

‘아르테이아’는 '리니지 2' 에서 휴먼, 엘프, 다크엘프, 오크, 드워프, 카마엘에 이은 7번째 종족으로, 지난 2007년 출시한 카마엘 이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여진 신종족이다.

바람의 종족으로 불리는 ‘아르테이아’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격렬한 전투 능력을 가진 파이터로 근접 전투형 딜러 ‘그라비티 렝커’와 근접 마법형 딜러 ‘사이하즈 시어’로 구성돼 있다. 

신종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2일까지 ‘아르테이아와 첫 만남을 위한 준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서버 이전, 캐릭터 삭제 시간 단축 등의 쿠폰을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오는 12월 13일까지는 신종족 육성 팁(Tip)을 담은 방송 영상 ‘켠 김에 85Lv(레벨)까지’를 하루에 한 편씩 공개한다. 영상에는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허준, 류경진 등 유명 코미디언들이 48시간 동안 ‘아르테이아’를 85레벨까지 육성시키는 좌충우돌 체험기와 함께 육성 방법 등 유익한 정보들이 담겨있다. 

또한, 종합 격투기 로드FC 소속의 꽃미녀 파이터 송가연 홍보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근접 파이터인 ‘아르테이아’ 종족 컨셉에 맞는 남자선수와의 화끈한 스페셜 매치, 촬영 스토리, 인터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1실 이성구 실장은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 주신 신종족 ‘아르테이아’를 6년만에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아르테이아’는 리니지2에 있어서 큰 획을 그을 컨텐츠로, ‘아르테이아’를 선택한 모든 고객들이 절대 후회하지 않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리니지 2' 의 신종족 ‘아르테이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 브랜드 사이트(lineage2.plaync.co.kr/promotion/ertheia/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