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쿤룬코리아, 유저 행사로 신작 '크레이지호드' 첫 공개

/ 4

▲ 내년 1월 신작 '크레이지호드' 출시를 앞두고 유저 초청 행사를 진행하는 쿤룬코리아

(사진 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가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크레이지호드(Crazy Horde)'가 내년 1월 출시를 앞두고, 오프라인 유저 초청 행사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크레이지호드'는 삭막하고 험악한 원시 석기 시대를 유쾌하고 발랄한 판타지 세계로 재구성한 모바일 3D MMORPG다. 게임은 공룡과 인간이 함께 공존하고 있는 가상의 원시 시대를 배경으로, 부족의 전사가 되어 몬스터를 사냥하고 광활한 크레이지 대륙을 탐험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신개념을 표방한 '슬라잉(slide & flying)' 액션 모션을 도입,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며 몬스터를 공격하는 스킬을 구현해 색다른 타격감과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출시에 앞서 쿤룬코리아는 내년 1월 중 '크레이지호드'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국내 유저들에게 처음으로 게임을 선보이고 의견을 듣는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오프라인 초청 행사는 오는 21일(토) 연세디지털게임교육원에서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한 유저들은 가장 먼저 '크레이지호드'의 국내 버전을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금일(11일)부터 17일(일)까지 쿤룬코리아의 마케팅 공식 이메일(marketing@koramgame.co.kr) 로, 본인의 이름과 나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와 스마트폰 기종 등을 기재해 보내면 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12월 18일(수) 개별 통보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크레이지호드'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밝은 색채감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모바일게임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슬라잉 액션 시스템을 구현하여 게임을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쉬운 MMORPG다. '크레이지호드'를 통해 국내 모바일 MMORPG 유저층이 더욱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크레이지호드' 유저 초청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azyhord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