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공상과학 디펜스 '다크 디스트릭트' 한국 앱스토어 출시

/ 4

▲ SF 디펜스 '다크 디스트릭트' (사진제공: 카밤)

카밤은 오늘(12일) 디펜스게임 '다크 디스트릭트(Dark District)'를 한국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상과학소설을 주제로 한 '다크 디스트릭트'는 플레이어가 전투 상황 속에서 직접 자신의 기계들을 통제하며 전략적으로 타워 건설을 수행해 나가는 디펜스게임으로, 현실감 있는 3D그래픽을 통해 미래의 전투상황을 표현했다.  

카밤 스튜디오 대표인 앤드류 셰퍼드(Andrew Sheppard)는 "'다크 디스트릭트'는 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타워 디펜스 게임들과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라며, "최신 하드웨어의 그래픽 구현 능력을 극대화하는 현실감 있는 3D월드를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전쟁의 모든 요소를 완벽히 컨트롤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지금까지 한번도 느껴본 적 없는 본능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다크 디스트릭트'는 먼 미래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별 주변을 선회하는 행성 '테네브리(Tenebri)'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이 행성에서 반 이상향 사회(Dystopian Society)의 구성원 중 한 명으로서 끊임 없는 자원 채취를 통해 빛도 들지 않는 외진 식민지 행성을 모든 에너지의 근원이 되는 새로운 핵심지역으로 성장시켜야 한다. 

iOS버전으로 우선 출시한 '다크 디스트릭트'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향후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구글 플레이 출시도 진행 할 예정이다.

'다크 디스트릭트' 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와 호환이 가능하며, 애플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