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게임하이의 첫 모바일 게임 '몬몬몬 for Kakao' 서비스 개시

/ 1

▲ 350여 종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몬몬몬'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게임하이와 타임캐스트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지난주 시작한 사전 예약에 20만 명이 몰린 ‘몬몬몬 for Kakao’는 FPS게임 ‘서든어택’ 개발사 게임하이의 첫 모바일 프로젝트로, 2D 그래픽 고유의 손맛과 앙증맞은 캐릭터는 물론 다대다 전투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35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를 수집, 육성하는 재미도 갖췄다. 

이 외에도 메인스토리 지역 외에 특별한 이벤트가 열리는 ‘스페셜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콘텐츠를 결제부담 없이 게임 내 활동을 통해 얻거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몬몬몬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튜토리얼 성격의 첫 던전을 클리어하면 ‘서든어택(http://sa.nexon.com)’과 ‘던전앤파이터’(http://df.nexon.com)’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배경으로 한 ‘갓오하섬’을 클리어하면 ‘유미라’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하이 김대훤 이사는 “20만이 넘는 이용자들이 보여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수 년간 온라인 게임을 개발해온 게임하이의 라이브 노하우를 기반으로 PvP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몬스터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for Kakao’의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gamehim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