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최고 난이도 던전 '생체연구소' 업데이트

/ 1

▲ '라그나로크' 신규 던전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18일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전사자의 무덤’은 슈발츠 공화국 내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이 곳에 발을 들인 모험가는 만신창이가 되어 돌아온다고 해 붙여진 명칭이다. 

 

‘전사자의 무덤’에서는 ‘룬나이트 세이렌 윈저’, ‘레인저 셰실 디먼’, ‘슈라 첸 리우’ 등 한층 강력해진 신규 몬스터가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처치할 시 의상 장비 아이템인 ‘룬 서크릿’, ‘마력의 돌 모자’ 비롯해 던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사념의 파편’, 각종 조합 재료 아이템이 들어있는 ‘죽음의 궤’, ‘에너지 파편’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유저는 ‘전사자 무덤’ 안에 위치한 NPC ‘서글픈 혼의 사념’과 ‘억울한 혼의 사념’을 통해 아이템 분해 및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의상 장비 아이템과 ‘죽음의 궤’에서 얻은 혼 아이템, ‘에너지 파편’을 조합하면 특정 능력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본 조합 재료 수량의 5배를 소모해 조합할 시 100%의 성공 확률을 보장한다.

 

더불어 ‘라그나로크’는 ‘룬 미드가츠 수호대원’을 모집하는 퀘스트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총 6개의 퀘스트는 각 서버별로 진행되며, 제시된 일정량의 물품을 유저들이 힘을 합쳐 모두 수집하면 ‘정예 수호대’가 해당 마을에 소환돼 다양한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퀘스트는 쿨 타임 1시간 단위로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할 때마다 ‘포링 은화’ 1개를 제공한다. ‘포링 은화’는 프론테라에 위치한 ‘수호대 코인교환기’에서 ‘발키리의 깃털 장식’, ‘탐욕의 브로치’ 등 의상 아이템과 ‘하얀포션’, ‘이속변화포션’ 등의 소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생체연구소: 전사자의 무덤’ 업데이트 및 ‘룬 미드가츠 수호대원’ 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