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카오 게임 '테트리스 블리츠'와 '룰더주' 공동 이벤트 실시

/ 1

▲ 두 카카오 게임이 공동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오늘(20일) 자사가 출시한 ‘테트리스 블리츠 for Kakao(이하 테트리스 블리츠)'와 조이시티가 개발한 동물육성 소셜게임 ‘룰더주 for Kakao(이하 룰더주')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테트리스 블리츠’를 다운받는 ‘룰더주’ 유저에게는 60젬을 지급하고, ‘룰더주’를 다운 받는 ‘테트리스 블리츠’ 유저에게는 ‘테트리스 블리츠’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10만 코인을 지급한다. 기간은 금일부터 이 달 26일까지이며, 각 게임에 접속하면 뜨는 팝업창을 클릭하여 해당 게임을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지난 10일 EA에서 출시한 ‘테트리스 블리츠 for Kakao’는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테트리스의 카카오게임 버전이다. 터치 한 번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원 터치 모드’,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렌지 모드’, 고득점을 돕는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 등과 같은 새로운 요소들을 통해, 기존 오리지널 테트리스와 비교해 더욱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해 유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3일 조이시티가 출시한 ‘룰더주’는 하늘 위의 섬에서 다양한 종류의 아기 동물을 성장시켜 나가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으로, 조이시티의 대표 SNG ‘룰더스카이’의 세계관을 그대로 반영해 만든 후속작이다. 육성 요소에 소셜 요소, 꾸미기 요소가 더해져 풍성하고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룰더주’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순조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EA코리아 퍼블리싱 팀의 김인숙 상무는 “’테트리스 블리츠’와 ‘룰더주’ 모두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게임 내 매력적인 요소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금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게임을 알게 되고 게임 플레이의 재미도 두 배로 느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룰더주’와 ’테트리스 블리츠’에 모두 접속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