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퍼즐앤드래곤, 신규 콜라보 '배트맨 아캄 오리진' 업데이트

/ 4

▲ '퍼즐앤드래곤'에 배트맨의 영웅과 악당들이 등장한다 (사진제공: 네오싸이언)

네오싸이언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금일(23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10월에 이어 ‘퍼즐앤드래곤’ 스페셜 던전에서는 ‘배트맨’에 등장하는 ‘베인’과 ‘코퍼헤드’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배트맨’ 콜라보 던전은 중급부터 상급, 최상급, 지옥급까지 총 4개의 난이도가 제공돼 유저 레벨에 따라 난이도를 조절하며 즐길 수 있는 한편 해당 기간 동안 콜라보 전용에그가 재등장해 ‘로빈’, ‘캣우먼’ 등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콜라보 던전에 등장하는 ‘조커’ 외향의 보스 몬스터는 ‘범죄계의 미치광이 살인마’라는 이름에 걸맞은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등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퍼즐앤드래곤’이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 다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 콜라보레이션 당시 마저 즐기지 못한 유저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과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