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포토]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롤챔스 버프데이 행사

/ 1

역대 버프걸 맹승지, 이세진, 송채림 3명이 롤챔스 현장에 총출동했다. 새해를 맞이하여 온게임넷이 관객들에게 직접 버프를 걸어준다는 콘셉의 '버프데이'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1월 3일,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롤챔스 8강 4경기가 열린다. 온게임넷은 현장에 방문한 관객들을 위해 '소원 들어주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장 입구에 포스트잇으로 원하는 소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직접 소원을 들어주거나 선물을 증정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삼고 있다. 


온게임넷 측은 "현장에서 가능한 소원이라면 최대한 들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트가 끝난 후 휴식 시간에 진행될 예정이며 버프걸 3명이 돌아가며 무대에 올라가 직접 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관객 전원에게 버프걸들이 직접 적은 손편지와 간식이 들어 있는 '버프캡슐'이 전달된다.


한편 이번 8강 4경기에서는 삼성 오존과 CJ 엔투스 프로스트가 마지막 남은 4강 티켓을 가운데 둔 혈전을 벌인다. 이번 경기의 승자는 나진 실드와 4강에서 맞붙게 된다.



▲ 버프 받으러 오세요~ 온게임넷이 새해맞이 버프데이 행사를 마련했다



▲ 여기에 원하는 소원을 적으면 된다





▲ 벌써 많은 소원이 붙었다









▲ 다양한 소원 중 어떤 것이 채택될까?



▲ 관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버프캡슐



▲ 안에는 간식과 버프걸이 손수 적은 편지가 들어 있다



▲ 버프데이 행사 덕인지, 관객 수도 유독 버프를 받았다



▲ 덕분에 8강 입장권은 매진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