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퍼즈, 올해 첫 홍보모델은 응사 커플 '삼천포-조윤진'

/ 2

▲ 2014년 첫 홍보모델로 발탁된 응사 인기커플 삼천포와 조윤진 (사진 제공: 넥슨)

 

네오플은 오늘(3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홍보모델로, 최근 종영된 tvN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응사)’에서 각각 삼천포와 조윤진으로 활약한 김성균, 민도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1994’에서 탄생한 첫 공식 커플이자 최근 ‘응답하라 1994’의 마지막 OST곡으로 발표된 듀엣송 ‘운명’을 함께 부른 두 사람은 소탈하고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으로 드라마 종영 후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성균, 민도희 커플은 앞으로 광고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이퍼즈’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네오플은 두 사람의 맛깔나는 사투리와 친근한 모습이 담긴 광고 및 프로모션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9일부터 홈페이지 및 TV 케이블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삼천포, 윤진 콤비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줬던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이미지가 '사이퍼즈' 기존 유저들은 물론 새롭게 '사이퍼즈'에 입문하는 유저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재미있는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이퍼즈' 홍보모델 발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삼천포-윤진' 커플 이미지, 두사람은 앞으로 광고를 비롯해 홍보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이퍼즈 . 01.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